女농구 AG 대표팀 최이샘 부상, 강유림으로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이샘(우리은행)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강유림(삼성생명)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표팀에 합류하게 됐다.
대한민국 농구협회는 11일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대비해 확정한 여자농구 국가대표 2022 최종 엔트리에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
성인 대표팀에서 뛰게 된 강유림은 2022~2023시즌 경기당 평균 12.8점 5.6리바운드 2.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강유림이 새로 합류한 여자농구 국가대표팀은 오는 14일 진천선수촌에 소집해 아시안게임에 대비한 강화훈련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최이샘(우리은행)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강유림(삼성생명)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표팀에 합류하게 됐다.
대한민국 농구협회는 11일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대비해 확정한 여자농구 국가대표 2022 최종 엔트리에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 최이샘이 발바닥 근막염 부상으로 엔트리에서 하차했고, 강유림이 새롭게 합류했다.
강유림은 지난 2014년 U17 대표팀에 뛴 적 있다. 성인 대표팀에서 뛰게 된 강유림은 2022~2023시즌 경기당 평균 12.8점 5.6리바운드 2.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강유림이 새로 합류한 여자농구 국가대표팀은 오는 14일 진천선수촌에 소집해 아시안게임에 대비한 강화훈련에 돌입한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변호사 “박수홍母 출석 예상 못해…자식으로서 마음 아파”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결혼 8주년’ 진태현♥박시은, 최초 공개 “결혼보다 혼인신고 먼저 했다”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지연, 내조의 여왕..♥황재균 시즌 첫 홈런에 ‘눈물’(‘JIYEON’)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마마무 솔라 “4명 중에 내가 제일 인기 많아.. 문별은 수입 1위=작사·작곡 많이 했다”
- 백종원, ♥소유진 생일에 귀여운 고백..“태어나지 않았으면 어쩔 뻔했어”
- 송가인, 폭풍 오열하는 조현아 꼭 안아주며 따뜻한 언니美 “뭘 울고 그래” (조현아의목요일밤)
- 윤혜진 “이지혜와 같은 과라는 냄새 맡았다”.. ♥엄태웅과 마지막 키스 기억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