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이코리아,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광복절 콜라보 패키지 출시
이윤정 2023. 8. 11.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카이코리아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과 손잡고 광복절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광복절 콜라보 패키지는 슬리퍼, 티셔츠, 키링 2종, 태극기 박스로 구성된다.
파푸/크리오 패키지(각 1000개 한정)를 구매하면 검은사막 포토 쿠폰을 증정하며, 광복절 당일 오전 8시 15분에 출시될 예정이다.
라카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판매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를 독도가 대한민국의 고유영토임을 알리는 '독도사랑운동본부'에 후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복절 콜라보 패키지 구매 시 검은사막 포토 쿠폰 증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라카이코리아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과 손잡고 광복절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광복절 콜라보 패키지는 슬리퍼, 티셔츠, 키링 2종, 태극기 박스로 구성된다. 파푸/크리오 패키지(각 1000개 한정)를 구매하면 검은사막 포토 쿠폰을 증정하며, 광복절 당일 오전 8시 15분에 출시될 예정이다.
라카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판매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를 독도가 대한민국의 고유영토임을 알리는 ‘독도사랑운동본부’에 후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검은사막은 전 세계 150여 개국 5000만 명 이상이 즐기는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최근 조선 배경의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는 한반도의 자연환경과 전통 건축, 한복, 민속놀이와 같은 우리 전통문화를 자연스럽게 반영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잼버리 콘서트에 버스 1440대, 일렬로 15km...교통통제는 어떻게?
- "자석 위에 뜨네?”...인도서 LK-99 희망적 의견 나왔다
- 은행 점점 없어진다는데…“토요일 문 여는 은행 있다고?”
- 시속 120km로 돌진…10대 2명 치어 숨지게 한 70대
- 이번엔 프로게이머 페이커 살해예고…"숙소 찾아갈 것"
- '입시비리' 기소 조국 딸 조민…미국行 든 가방은[누구템]
- [단독]“조부가 물려준 70년 된 롤렉스 시계, 롤렉스가 망가뜨렸어요”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자존심 무너져”...박술녀 ‘한복 택갈이 의혹’에 20년 전 악연 밝혀
- “미켈슨, 30년 동안 도박에 1조 이상 탕진…라이더컵 내기 제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