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롯데百 잠실점서 고객 대상 안마의자 체험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문화센터 라운지에서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하는 실내악 4중주 '힐링콘서트', VIP 고객 대상 '플라워클래스' 등 문화 행사를 오는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 안마의자 다빈치와 파밀레를 체험하며 고객들이 힐링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체험 중심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빈치 렌탈 시 월 1만원 더하면 아미고·에이르 추가 혜택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바디프랜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문화센터 라운지에서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하는 실내악 4중주 ‘힐링콘서트’, VIP 고객 대상 ‘플라워클래스’ 등 문화 행사를 오는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첫 날인 15일에는 안마의자에 앉아 마사지를 받으며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로 이루어진 실내악 4중주를 감상하는 ‘힐링 콘서트’가 열린다. 또한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모습이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 시 사계절용 마사지웨어를 받을 수 있다. 17일에는 롯데백화점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로리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된다.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은 누구나 안마의자 체험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안마의자를 계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현장에서 다빈치 또는 파밀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라텍스 베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 안마의자 다빈치와 파밀레를 체험하며 고객들이 힐링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체험 중심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콘서트에 버스 1440대, 일렬로 15km...교통통제는 어떻게?
- 잼버리 대원 4만명 집결…폐영식·K팝 콘서트 어떻게 진행되나
- 은행 점점 없어진다는데…“토요일 문 여는 은행 있다고?”
- 시속 120km로 돌진…10대 2명 치어 숨지게 한 70대
- 이번엔 프로게이머 페이커 살해예고…"숙소 찾아갈 것"
- '입시비리' 기소 조국 딸 조민…미국行 든 가방은[누구템]
- [단독]“조부가 물려준 70년 된 롤렉스 시계, 롤렉스가 망가뜨렸어요”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롤스로이스男 “사고 당시 마약 NO…피해자 구호 조치 했다” 주장
- “미켈슨, 30년 동안 도박에 1조 이상 탕진…라이더컵 내기 제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