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첫 월드투어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월드투어에 나선다.
1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10월 7~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포문을 연다.
소속사는 "아이브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풍성한 셋리스트로 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투어를 향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10월 7~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에서 10월 발매 예정인 신곡도 공개한다.
아이브는 2021년 12월 데뷔해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키치’(Kitsch), ‘아이엠’(I AM) 등을 히트시켰다. 월드 투어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최근 한국, 일본, 필리핀,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지에서 펼친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해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월드 투어의 나머지 공연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아이브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풍성한 셋리스트로 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투어를 향한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콘서트에 버스 1440대, 일렬로 15km...교통통제는 어떻게?
- 잼버리 대원 4만명 집결…폐영식·K팝 콘서트 어떻게 진행되나
- 은행 점점 없어진다는데…“토요일 문 여는 은행 있다고?”
- 시속 120km로 돌진…10대 2명 치어 숨지게 한 70대
- 이번엔 프로게이머 페이커 살해예고…"숙소 찾아갈 것"
- '입시비리' 기소 조국 딸 조민…미국行 든 가방은[누구템]
- [단독]“조부가 물려준 70년 된 롤렉스 시계, 롤렉스가 망가뜨렸어요”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롤스로이스男 “사고 당시 마약 NO…피해자 구호 조치 했다” 주장
- “미켈슨, 30년 동안 도박에 1조 이상 탕진…라이더컵 내기 제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