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글로벌 공식 팬클럽 꼬띠 대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간 비타민' 츄(CHUU)가 글로벌 공식 팬클럽 '꼬띠'(KKOTI)를 모집한다.
소속사 ATRP는 11일 "츄의 공식 팬클럽 '꼬띠' 모집이 10일 오후 2시 시작됐다"고 전했다.
츄의 공식 팬클럽 이름 '꼬띠'는 핀란드어로 '집'이라는 뜻이다.
공식 응원봉 '꾸까'를 상징하는 꽃들이 '꼬띠'라는 공간에서 뿌리를 내리며 함께 모여 있는 츄의 팬들의 모습을 상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ATRP는 11일 “츄의 공식 팬클럽 ‘꼬띠’ 모집이 10일 오후 2시 시작됐다”고 전했다.
츄의 공식 팬클럽 이름 ‘꼬띠’는 핀란드어로 ‘집’이라는 뜻이다. 꽃의 뿌리와 꽃을 지켜주는 꽃의 집, 꽃밭을 의미한다. 공식 응원봉 ‘꾸까’를 상징하는 꽃들이 ‘꼬띠’라는 공간에서 뿌리를 내리며 함께 모여 있는 츄의 팬들의 모습을 상징한다.
멤버십 가입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샵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꼬띠’에게는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 공연시 선 예매 및 추첨제 참여, 공개방송 응모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츄는 내달 19일 첫 방송되는 ENA, 채널A ‘강철부대3’에 MC로 합류했다. 두터워진 군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활약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콘서트에 버스 1440대, 일렬로 15km...교통통제는 어떻게?
- 잼버리 대원 4만명 집결…폐영식·K팝 콘서트 어떻게 진행되나
- "결혼은 보너스!" 與, '신혼 대출 소득기준·청약 기회 확대'(상보)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필리핀서 한인 어린이 여행 가방에 납치…7시간 만에 극적 구조
- 롤스로이스 치인 여성 뇌사 상태…의료진 “마음의 준비”
- [단독]일이 점점 커지네…'역주행' 다듀, '음방 강제소환' 된다
- 이번엔 프로게이머 페이커 살해예고…"숙소 찾아갈 것"
- 롤스로이스男 “사고 당시 마약 NO…피해자 구호 조치 했다” 주장
- 태풍 `란`, 도쿄 상륙 후 동쪽으로…韓영향 가능성 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