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밥먹고 VR게임 즐기고…잼버리 대원 130여명, SK서린사옥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를 맞아 한국을 찾은 스카우트 대원들이 서울 종로구 SK서린사옥을 찾았다고 11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사옥 투어 외에도 잼버리 대원에게 종로구 일대 문화유산을 소개하고자 경복궁과 덕수궁, 인사동 등을 안내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자사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잼버리 대원을 위한 사옥투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SK서린사옥 방문이 잼버리 대원에게 한국에서의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잼버리 대원들 공유 오피스 체험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SK이노베이션은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를 맞아 한국을 찾은 스카우트 대원들이 서울 종로구 SK서린사옥을 찾았다고 11일 밝혔다.
앙골라, 가나, 알제리, 짐바브웨, 도미니카 공화국 등에서 온 대원 130여명은 이날 SK이노베이션 자원봉사자의 안내에 따라 SK서린빌딩을 방문해 공유 오피스를 체험했다. 대원들은 VR(가상현실) 게임, LP(Long Play·바이닐 레코드) 음악 청취, 안마의자 등을 경험한 뒤 구내식당에서 뷔페식으로 점심식사를 했다.
SK이노베이션은 사옥 투어 외에도 잼버리 대원에게 종로구 일대 문화유산을 소개하고자 경복궁과 덕수궁, 인사동 등을 안내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자사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잼버리 대원을 위한 사옥투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SK서린사옥 방문이 잼버리 대원에게 한국에서의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충격적”…추신수·하원미 부부 美 텍사스 1200평 대저택 전소
- '힙하게' 한지민, 남자 엉덩이 만지는 연기 괜찮을까?...PD"드라마 맥락보길"
- 지연, 67억 신혼집 공개…남편 황재균 시즌 첫 홈런에 울컥
- ‘분당 서현역 흉기난동’ 뇌사 20대 여성 6일간 입원비 1300만원
- '구준엽 아내' 서희원 "내가 외도에 마약? "…전 남편·전 시어머니 고소
- 이효리, ‘유랑단’ 종영에 “보여주고 싶은 무대 더 있는데 아쉽다”
- 전소미 측, 신곡 뮤직비디오 트레이싱 의혹 사과 "삭제·수정 예정"
- 임윤아, 대표작과 인생캐 경신은 계속된다
- 반려견과 현충원 산책?…최민수·강주은 "우리 부부 실수"사과
- 엔싸인, 日 아이튠즈 종합앨범 차트 정상…선주문 21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