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민트로켓, 브랜드 페이지 내 'LAB' 오픈... 첫 기술 시범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브랜드 페이지에 'LAB(연구소)'을 오픈하고 기술 시범 영상을 공개했다.
민트로켓은 글로벌 혁신 성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신 엔진을 이용한 영상 제작, 차세대 기술, 비주얼 등에 관한 연구 개발을 병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브랜드 페이지에 'LAB(연구소)'을 오픈하고 기술 시범 영상을 공개했다.
민트로켓은 글로벌 혁신 성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신 엔진을 이용한 영상 제작, 차세대 기술, 비주얼 등에 관한 연구 개발을 병행 중이다. 신설된 'LAB' 페이지를 통해 연구 결과물을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기술 시범 영상 '프로젝트 V'를 공개했다. 언리얼엔진5를 사용해 새로운 기술, 영상을 게임에 접목하는 과정을 연구한 결과물이다. 한국의 건물, 복식, 설화를 차용해 독특한 중세 조선 배경 게임 플레이 콘셉트를 연출했다. 다양한 그래픽 툴을 활용해 인물 주름, 피부, 의복 등을 자연스럽고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아울러 정교하고 입체적인 호랑이의 움직임을 표현해 보다 몰입감을 높였다.
넥슨 신규개발본부 및 민트로켓 총괄을 맡고 있는 김대훤 부사장은 “민트로켓에서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신기술, 비주얼 등 다방면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연구의 결과를 게임에 접목시키는 한편 누적된 노하우를 통해 전사 기술력 발전에도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對中 첨단기술 투자 규제" vs 中 "기술·무역 정치화 실망"
- [신차드라이브]벤츠 11세대 'E클래스' 최초 시승…전동화·디지털 경험 극대화
- 이차전지 특화단지 4곳 중 3곳, 에코프로가 판 깔았다
- 엠게임, 상반기 누적 매출 385억원... 해외 성과 견조
- 넥슨 민트로켓, 브랜드 페이지 내 'LAB' 오픈... 첫 기술 시범 영상 공개
- '욜로'와 '갓생', 그다음은?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아름다운 섬이 잿더미로…하와이 화재에 최소 53명 사망
- 한전, 상반기 영업손실 8조4500억원…연말 자금조달 제한 우려
- 김정은, 서울 가리키며 “공세적 전쟁 준비”…美 “한미일 공조 중요”
-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5·폴드5' 특별 케이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