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식당, 돈쭐 난다…'맛녀석' 등장→폭풍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배우 이장우가 운영하는 우동집을 방문한다.
11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면 특집으로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우동과 냉면 먹방이 그려진다.
이장우는 맛있는 녀석들과의 전화 통화해서 우동집을 차리게 된 계기를 공개한다.
먹어본 자 이장우의 레시피로 만든 우동과 갈비 한판은 어떤 맛이고,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어떤 평가를 했을지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배우 이장우가 운영하는 우동집을 방문한다.
11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면 특집으로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우동과 냉면 먹방이 그려진다.
첫 번째 맛집으로 우동집을 찾은 유민상은 “배우 이장우가 운영하는 식당이다”라고 소개하며 “친한 동생이라고 말한다. 이에 데프콘이 “친한 지 한 번 보자”라며 제의했고 즉석 통화 연결을 시도한다.
하지만 막상 이장우가 전화를 받자 유민상은 존댓말을 사용하며 어색한 대화를 이어가 웃음을 안긴다.
이장우는 맛있는 녀석들과의 전화 통화해서 우동집을 차리게 된 계기를 공개한다. “술 취하면 항상 우동을 찾는데 우리 동네에 없어서 차리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매운 우동이랑 떡갈비의 조화가 잘 어울릴까 해서 해먹어 봤는데 나는 괜찮더라. 얼큰한 맛을 드시고 양념장을 넣어서 먹어라”라고 맛있게 먹는 팁도 덧붙인다.
또 인테리어도 직접 신경을 썼다고 말하며 “간판 구하기가 어려웠다. 편하게 와서 소주 드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힌다.
먹어본 자 이장우의 레시피로 만든 우동과 갈비 한판은 어떤 맛이고,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어떤 평가를 했을지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