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경·김용명 웃음 버튼이라는데… 환장 카오스 (힙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민경, 김용명이 초강력 웃음 버튼을 누른다.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 최보윤 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 제작진은 11일 보기만 해도 '웃음 버튼'을 자극하는 배옥희(주민경 분)와 김용명(김용명 분) 활약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무진 최강 의리파 배옥희와 어느 날 갑자기 배옥희 앞에 나타난 김용명 분위기가 범상치 않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 최보윤 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 제작진은 11일 보기만 해도 ‘웃음 버튼’을 자극하는 배옥희(주민경 분)와 김용명(김용명 분) 활약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친다.
‘힙하게’는 어쩌다 동네 히어로가 된 봉예분과 문장열의 코믹 수사, 순박하지만 어딘가 수상한 무진 패밀리들의 대환장 캐릭터 플레이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 코믹 연기의 달인들이 빚어내는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주민경과 김용명이 남다른 호흡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김용명 활약이 기대된다.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김용명이 ‘힙하게’에서 주특기 코믹 연기로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김용명이 ‘힙하게’에서 어떤 코믹 시너지를 보여줄까.
제작진은 “독특하기로는 무진에서 따라갈 자가 없는 배옥희 앞에 ‘저세상 텐션’을 가진 의문의 남자 김용명이 나타나면서 웃음 시너지가 폭발한다”라면서 “특별한 관계성을 지닌 두 사람이 위기에 휩싸인 무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힙하게’는 1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운도 딸’ 이승아, 건강미 넘치는 모노키니 [DA★]
- “몸 만져 달라” 20대女, 피해 택시기사 여럿 “수치스러” (한블리)[TV종합]
- 이동국 “벽에다 얘기하니?”→안정환 “나락 갈 수 있다” (뭉찬2)
- 박나래 “집에 냉장고만 6대, 이사할 때 업소용 신청” (토밥좋아)
- 김민경 논리 美쳤다 “야식 많이 먹으면 다음 날 더 먹어야” (몸쓸것들)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