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잼버리 대원 위한 콘서트 응원봉 지원
2023. 8. 11. 14: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개국 대원 지원 이어가 -장재훈 현대차 사장 마북캠퍼스 방문해 대원들 격려 현대자동차그룹이 그룹 내 연수원에 머물고 있는 6개국 잼버리 대원들에게 K팝 콘서트를 위한 지원을 이어나간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이날 저녁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팝 콘서트에 참석하는 잼버리 대원들의 이동과 관람을 위해 별모양의 야광 응원봉과 간식 세트, 우의 등을 제공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개국 대원 지원 이어가
-장재훈 현대차 사장 마북캠퍼스 방문해 대원들 격려
현대자동차그룹이 그룹 내 연수원에 머물고 있는 6개국 잼버리 대원들에게 K팝 콘서트를 위한 지원을 이어나간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이날 저녁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팝 콘서트에 참석하는 잼버리 대원들의 이동과 관람을 위해 별모양의 야광 응원봉과 간식 세트, 우의 등을 제공했다. 또한 행사 전후 대원들의 안전 확보를 위해 네임텍을 마련했으며 응원봉에도 식별이 가능하도록 그룹 로고를 부착했다.
앞서 입소 나흘째를 맞은 잼버리 대원들은 이날 오전에도 현대차그룹이 마련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각 국가별 자체 계획에 따른 일정을 소화했다. 인재개발원 마북캠퍼스에 머물고 있는 네덜란드, 핀란드 잼버리 대원들은 현대차그룹의 로봇과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했다. 일부 대원은 태권도 품새와 송판 격파 기술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제기차기, 윷놀이, 팽이치기, 공기 등 한국의 전통놀이를 비롯해 드라이빙 머신에 올라 레이싱 게임을 즐기기도 했다.
마북캠퍼스를 찾은 장재훈 현대자동차 사장은 직원들을 격려하면서 "각국의 잼버리 대원들이 한국에서의 일정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마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과 배려를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현대엔지니어링 블루몬테에 묵고 있는 엘살바도르 잼버리 대원들도 매듭, 자개 등 한국 전통공예 재료와 기법을 활용해 팔찌, 손거울, 휴대폰 그립톡(Griptok) 등을 직접 만들었다. 특히 하이메 호세 로페즈 주한엘살바도르대사가 방문해 대원들을 격려했다.
현대차그룹은 각국 잼버리 대원들이 한국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세심한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침수 피해 긴급 지원 서비스 연장
▶ 쉐보레, 폭우에도 거침없이 달리는 비결은?
▶ [하이빔]현대차 싼타크루즈가 한국에 온다면?
▶ 애스턴마틴, 페블비치에서 110주년 신차 선보인다
▶ 쉐보레, 폭우에도 거침없이 달리는 비결은?
▶ [하이빔]현대차 싼타크루즈가 한국에 온다면?
▶ 애스턴마틴, 페블비치에서 110주년 신차 선보인다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