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가 선택한 재킷”…노스페이스 한정판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 출시

김효혜 기자(doubleh@mk.co.kr) 2023. 8. 11. 14: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유의 헤리티지와 유니크한 패턴 적용
재킷 색상 2가지, 1000장씩 한정 판매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을 한정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은 지난 1990년에 처음 출시된 이래 꾸준하게 사랑받아 온 ‘1990 마운틴 재킷’의 절개 패턴과 실루엣 등 고유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담았다.

또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바탕으로 등산, 캠핑, 여행 등 다양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재킷이다.

특히 블루 스톤 색상의 제품은 피츠로이산에 쌓인 눈과 노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전사 프린트를 통해 독특하고 세련됐다.

또한 방수·방풍 및 투습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변화무쌍한 가을철 날씨에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 다크 그레이 색상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켜주는 제품이기도 하다. 색상은 블루 스톤과 다크 그레이 2종이며 색상 별로 1000장씩 한정 판매된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진화와 변화를 거듭하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제시해 온 노스페이스가 이번 가을 시즌에도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최근 유행인 고프코어 트렌드에 힘입어 고어텍스 마운틴 비스타 재킷이 큰 관심과 사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