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배우들도 반했다…과몰입 리액션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이 1-7화 에피소드를 공개한 후 이를 함께 시청한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의 '과몰입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다섯 배우가 모여 1화부터 7화 에피소드를 처음으로 함께 감상하며 시청자의 입장에서 리얼한 리액션을 남겨 모두의 관심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무빙’이 1-7화 에피소드를 공개한 후 이를 함께 시청한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의 ‘과몰입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연출 박인제)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지난 9일 1~7화 에피소드 공개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무빙’의 배우들이 직접 에피소드를 관람 후 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과몰입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다섯 배우가 모여 1화부터 7화 에피소드를 처음으로 함께 감상하며 시청자의 입장에서 리얼한 리액션을 남겨 모두의 관심을 자아낸다.
가장 먼저, 미현(한효주)와 봉석(이정하) 두 모자의 등장 장면에 한효주는 촬영하기 전부터 극에 몰입하기 위해 ‘봉석’ 역을 맡은 이정하 배우를 ‘아들’이라고 불렀다고 전하며, ‘봉석’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한껏 더했다. 이어 봉석과 희수(고윤정)의 풋풋한 학교 로맨스가 엿보이는 장면에서는 다섯 배우 모두 설레어 하며 완벽하게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배우 김성균은 “자식들 학교생활을 몰래 보는 기분”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효주는 “너무 재밌다”라며 마치 시청자로 빙의한 듯 실감 나는 감상 후기를 전했다. 여기에 5화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희수의 전설의 17 대 1 장면을 보면서 배우 류승룡은 반팔을 입고 액션을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또 몸을 제대로 가누기도 힘든 진흙 속에서 액션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설명하며 고윤정 배우의 고충과 연기 열정에 공감을 표하기도 했다.
이어지는 3화 에피소드에서 하교하는 강훈(김도훈)만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재만(김성균)의 애틋한 모습이 담긴 장면을 본 다섯 배우는 마음 아파하며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고, 류승룡은 “다들 관계의 서사가 엄청나다”라며 ‘무빙’ 속 캐릭터들의 서사에 새삼 감탄을 표했다. 이어 배우 김성균은 강훈 역의 김도훈을 향해 “살가운 딸 같은 배우”라며 아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번개맨부터 버스 기사까지 ‘전계도’로 완벽 분한 차태현을 향해 배우 조인성은 “번개맨 캐릭터는 차태현이 아니면 과연 누가 할 수 있을까”라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끝으로 1화부터 7화의 에피소드를 본 다섯 배우들은 “전편이 궁금하고 기대된다”라고 입을 모아 말했으며, 특히 한효주는 “액션부터 아이들의 풋풋한 로맨스까지 1-7화의 복합적인 장르가 있는 게 기대가 되고 빨리 보고 싶은 작품”이라고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조인성은 “8화부터는 미현과 주원과 두식의 관계에 대해 더욱 깊게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다음 에피소드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무빙’은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즈니+]
무빙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