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희와 이혼’유혜리 “재혼 서두르다 사랑과 전쟁 실사판 경험” 고백…화끈 입담(같이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리애마'의 배우 유혜리가 솔직하고 화끈한 토크를 선보인다.
이에 아침 식사 준비를 돕겠다고 나선 유혜리는 야무진 요리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유혜리의 러브 스토리에 안문숙은 "사랑과 전쟁이네!"라며 놀라워한다고.
네 자매의 혀를 내두르게 만든 유혜리가 겪은 사랑과 전쟁 실사판 이야기에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영화 '파리애마'의 배우 유혜리가 솔직하고 화끈한 토크를 선보인다.
8월 13일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평화로운 서천의 아침으로 시작된다.
기분 좋은 듯 노래까지 하는 막둥이 안문숙과 달리 안소영은 아침부터 요리하기 바빠 시선을 끈다. 그 이유는 바로 안소영이 사랑하는 동생이 오기 때문.
꽃다발을 들고 등장한 오늘의 손님은 배우 유혜리. 솔직하고 화끈한 그녀의 토크에 모두가 매료되어 아침을 먹기도 전에 토크 파티가 열린다. 파란만장한 데뷔 스토리부터 이혼스토리까지. 더불어 유혜리는 “욕 잘했다고 대종상 여우조연상을 주셨어요”라며 화끈한 욕 한바탕으로 웃음을 준다고.
풀어도 풀어도 끊임없이 나오는 유혜리의 토크가 계속되고 네 자매와 유혜리는 만나자마자 웃고 떠드느라 배고파진다. 이에 아침 식사 준비를 돕겠다고 나선 유혜리는 야무진 요리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유혜리의 입담에 한껏 빠진 네 자매. 큰언니는 “먹고 싶은 거 다 사줄게! 얘기 좀 해 봐!”라고 말할 정도라고. 이에 유혜리는 나이 먹기 전에 재혼을 서두르라는 주변인들의 말에 만났던 한 남자와의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유혜리의 러브 스토리에 안문숙은 “사랑과 전쟁이네!”라며 놀라워한다고. 네 자매의 혀를 내두르게 만든 유혜리가 겪은 사랑과 전쟁 실사판 이야기에 기대가 쏠린다. 유혜리는 1998년 결혼 4년만에 배우 이근희와 이혼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사진=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미우새’ 하차 후 자취 감춘 박수홍 母 결국 증인석에, 무슨 말할까
- 올해만 3번째 열애→2주만 결별한 여배우 “스무살 연하와 헤어져”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애꿎은 K팝-잔디-시민 희생양 삼은 엉망진창 ‘잼버리 콘서트’ [이슈와치]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