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투모로우바이투게더→다음은?…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새로운 보이 그룹 멤버 발굴에 나선다.
1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023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빅히트 뮤직 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나를 보여줄 수 있는 어떤 분야든 사진 한장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새로운 보이 그룹 멤버 발굴에 나선다.
11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023 빅히트 뮤직 글로벌 오디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오디션은 오는 9월 22일까지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지원 자격은 2005년 이후 출생 남자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빅히트 뮤직 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나를 보여줄 수 있는 어떤 분야든 사진 한장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스노우, 틱톡에서도 AI 프로필, 틱톡 스티커 등을 활용한 숏폼 챌린지를 통해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빅히트 뮤직은 "최고의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회사인 만큼 지원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주기 위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디션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라며 "재능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