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개념과 미모도 없어” 악플러에 일침 “선처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악성 댓글에 일침을 가했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은 "면접보다 이게 더 좋아요", "문별 성격 너무 시원시원하고 깔끔하고 예쁘게 생김" 등의 칭찬 댓글을 달았다.
한 누리꾼이 "문별 멘트도 얼굴도 아줌마 같네"라는 댓글을 달자 문별은 "다 같이 나이 먹잖아요. 우리 건강 하자고요. 선생님"이라고 답했다.
이를 본 문별은 "선생님 저 없는 거 또 있어요. 선처 없어요"라며 악성 댓글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악성 댓글에 일침을 가했다.
8월 10일 문별은 개인 SNS에 멤버 솔라와 함께 유튜브 웹예능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한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노빠꾸 탁재훈’ 유튜브 채널에 누리꾼이 작성한 댓글이 담겼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은 “면접보다 이게 더 좋아요”, “문별 성격 너무 시원시원하고 깔끔하고 예쁘게 생김” 등의 칭찬 댓글을 달았다.
반면 일부 누리꾼은 악성 댓글을 달았다. 한 누리꾼이 “문별 멘트도 얼굴도 아줌마 같네”라는 댓글을 달자 문별은 “다 같이 나이 먹잖아요. 우리 건강 하자고요. 선생님”이라고 답했다.
이어 다른 누리꾼은 “재미도 없고, 재치도 없고, 싸XX도 없고, 개념도 없고, 미모도 없고, 페미 대장부들을 왜”라며 악성 댓글을 남겼다. 이를 본 문별은 “선생님 저 없는 거 또 있어요. 선처 없어요”라며 악성 댓글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문별은 솔라와 마마무+로 유닛을 결성해 8월 3일 미니앨범 ‘TWO RABBITS’를 발매했다. (사진=문별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애꿎은 K팝-잔디-시민 희생양 삼은 엉망진창 ‘잼버리 콘서트’ [이슈와치]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미우새’ 하차 후 자취 감춘 박수홍 母 결국 증인석에, 무슨 말할까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