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데이빗 하버 "넷플릭스 그만…이젠 영화 찍고파"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로 활약한 배우 데이빗 하버가 영화에 대한 갈증을 드러냈다.
데이빗 하버는 '기묘한 이야기'가 가져다준 성공에 감사하다면서 "완전히 새로운 세상이 열렸다"라고 표현했다.
데이빗 하버는 '기묘한 이야기'의 호퍼 역을 보내줘야 할 때인 것 같다고 표현했다.
이에 데이빗 하버는 '기묘한 이야기' 이후에 다음 단계를 찾아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비취 기자]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로 활약한 배우 데이빗 하버가 영화에 대한 갈증을 드러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데이빗 하버는 미국 매체 인사이더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털어놨다.
데이빗 하버는 '기묘한 이야기'가 가져다준 성공에 감사하다면서 "완전히 새로운 세상이 열렸다"라고 표현했다. 그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도 감사하지만 극장에 갈 수 있는 영화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데이빗 하버는 '기묘한 이야기'의 호퍼 역을 보내줘야 할 때인 것 같다고 표현했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는 시즌 5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 이에 데이빗 하버는 '기묘한 이야기' 이후에 다음 단계를 찾아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그는 익숙함에서 벗어나고 싶다면서 "나는 새로운 면을 많이 가지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봐주길 바란다. 나는 남은 인생 동안 거리에서 '호퍼'로만 불리는 것을 원치 않는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어 데이빗 하버는 '기묘한 이야기'에 합류하기 전 홍보 담당자와의 만남을 회상했다. 홍보 담당자는 데이빗 하버가 제안을 수락하지 않을 것 같다며 자신 없어 했다. 그러나 데이빗 하버는 '기묘한 이야기'를 좋아하고 캐릭터를 사랑한다면서 제안을 받아들였다.
호퍼 역에 대해 데이빗 하버는 "나는 캐릭터를 사랑하지만 그 캐릭터처럼 되고 싶지는 않다. 그런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라고 덧붙였다. 극 중 호퍼는 경찰서장으로 퉁명스럽고 신경질적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물로 등장한다.
'기묘한 이야기 5'는 오는 2024년 공개를 목표로 제작되고 있었지만 현재 미국 작가조합과 배우조합의 파업으로 인해 제작이 미뤄지고 있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