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올인원 해외투자 경제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해외투자 글로벌 경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선 최기원 하나증권 해외영업실 과장이 실전 해외투자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이병철 하나증권 WM영업본부장은 "해외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커짐에 따라, 투자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설명회를 기획했다"며 "하나증권은 향후에도 투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하나증권은 해외투자 글로벌 경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선 최기원 하나증권 해외영업실 과장이 실전 해외투자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도현수 하나증권 영업부금융센터 매니저는 ‘글로벌 증시 전망과 지금 보면 딱 좋은 해외주식 7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세미나는 오는 29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2층 토파즈홀에서 열린다. 해외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선착순 50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참석한 고객에게는 하나증권 월간 리서치 자료 제공과 파생매매 기본서 제공, 전문가와의 일대일 멘토링 클래스의 특전도 주어진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사전에 하나증권 해외영업실에 유선으로 신청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해외파생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철 하나증권 WM영업본부장은 “해외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커짐에 따라, 투자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설명회를 기획했다”며 “하나증권은 향후에도 투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은 보너스!" 與, '신혼 대출 소득기준·청약 기회 확대'(상보)
- 이동관 사진 걸어두고 “망상증세 최원종” YTN 역대급 방송사고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누군데 아이가 왕의 DNA를" 신상 털린 사무관...'극우뇌' 카페 발칵
- 필리핀서 한인 어린이 여행 가방에 납치…7시간 만에 극적 구조
- 롤스로이스 치인 여성 뇌사 상태…의료진 “마음의 준비”
- [단독]일이 점점 커지네…'역주행' 다듀, '음방 강제소환' 된다
- 이번엔 프로게이머 페이커 살해예고…"숙소 찾아갈 것"
- 롤스로이스男 “사고 당시 마약 NO…피해자 구호 조치 했다” 주장
- 태풍 `란`, 도쿄 상륙 후 동쪽으로…韓영향 가능성 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