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딸 재워놓고 끈적한 섹시 댄스 “새벽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녹슬지 않은 그루브를 보여줬다.
허니제이는 8월 1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새벽감성이니까 꼭 새벽에 보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허니제이는 어둠 속 느린 곡에 맞춰 끈적한 섹시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
평범한 가정집을 무대로 바꾸는 허니제이의 여전한 춤 실력이 감탄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녹슬지 않은 그루브를 보여줬다.
허니제이는 8월 1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새벽감성이니까 꼭 새벽에 보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허니제이는 어둠 속 느린 곡에 맞춰 끈적한 섹시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 평범한 가정집을 무대로 바꾸는 허니제이의 여전한 춤 실력이 감탄을 유발한다.
영상을 본 윤세아는 "대낮에 눈 시퍼렇게 뜨고봐두 멋찜. 표정이 보여요"라는 반응을 보였고, 누리꾼들은 "저 시간에 나는 폰만 하다 잤는데 정꿀님은 꿀렁꿀렁 멋진 춤을 추셨네요", "실루엣만 보이는데 그게 또 너무 멋져요", "역시 그르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 2022년 11월 패션업계 종사자 정담과 부부의 연을 맺어 딸을 출산했다. (사진=허니제이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애꿎은 K팝-잔디-시민 희생양 삼은 엉망진창 ‘잼버리 콘서트’ [이슈와치]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미우새’ 하차 후 자취 감춘 박수홍 母 결국 증인석에, 무슨 말할까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