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울산 카페서 포착, 주문 직접 받는 알바생 모드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울산 한 카페에서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근무한 근황이 포착됐다.
앞서 8월 4일 서인국은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일일 알바를 하게 됐습니다"며 "주문도 받고 케이크도 만들고 아무튼 열심히 알바 한번 해보려고요"라고 공지한 바 있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에 따르면 서인국이 방문한 카페는 서인국 친동생이 운영하는 카페다.
동생 카페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해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한 서인국의 근황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울산 한 카페에서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근무한 근황이 포착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서인국이 카페에서 일하고 있다는 사진과 영상이 퍼졌다.
영상 속에는 앞치마와 모자를 착용한 서인국이 손님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서인국은 커피를 직접 내리고, 케이크도 직접 만들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카페를 방문했던 팬들은 "설거지 후 손 탈탈 터는 게 리얼 알바생모드다", "서인국이 내려주는 커피를 마시게 된다니", "이날 손님 정말 많았다", "알바생 잘생겼다고 소문날 듯"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8월 4일 서인국은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일일 알바를 하게 됐습니다"며 "주문도 받고 케이크도 만들고 아무튼 열심히 알바 한번 해보려고요"라고 공지한 바 있다.
서인국은 "더운 날 시원하게 커피 한 잔 싹 하고 에어컨 빵빵한 데서 쉬면 완전 최고 아입니까”라며 “시간 되시는 분들 내일 오셔서 커피 한잔 케이크 한입하고 가세요”라고 전했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에 따르면 서인국이 방문한 카페는 서인국 친동생이 운영하는 카페다. 동생 카페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해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한 서인국의 근황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12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에 캐스팅됐다.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각본 하병훈)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가 죽음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판타지 드라마. 극중 서인국은 극 중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삶의 의지를 잃어버린 최이재 역을 연기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애꿎은 K팝-잔디-시민 희생양 삼은 엉망진창 ‘잼버리 콘서트’ [이슈와치]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미우새’ 하차 후 자취 감춘 박수홍 母 결국 증인석에, 무슨 말할까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