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아지랑이’ MV티저, 김시아 지원사격

안병길 기자 2023. 8. 11. 13: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틱스토리



‘K-밴드씬 대표주자’ 루시(LUCY)가 청춘의 열병을 담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은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열’의 타이틀곡 ‘아지랑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학교를 배경으로 사춘기라는 열병을 겪고 있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왁자지껄한 교실 속 혼자인 학생부터 성적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학생, 슬럼프에 괴로워하는 학생 등 다양한 인물이 처한 상황 위로 루시의 신곡 ‘아지랑이’가 흘러나오며 여름날 청량하지만 씁쓸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낸다.

특히, 루시와는 같은 소속사인 배우 김시아가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끈다. 김시아는 영화 ‘미쓰백’,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길복순’,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루시의 미니 4집 ‘열’은 오는 17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오늘(1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신보는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접지 포스터, 책갈피, 아트워크 엽서, 스티커, 포토카드, 폴라로이드 등 다채로운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