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진 子 찬호 아이돌인 줄, 정변의 정석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진이 둘째 아들 찬호의 근황을 알렸다.
8월 10일 류진은 개인 SNS에 "진짜가 나타났다! 찬호가 나타났다! 못했던 데이트 시작!! 아빠의 괴롭힘 시작!!"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류진은 아들 찬호와 볼을 맞대는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셀카를 남겼다.
류진과 아들 찬형, 찬호는 MBC 예능 '아빠! 어디가?' 시즌2 방송에 나와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류진이 둘째 아들 찬호의 근황을 알렸다.
8월 10일 류진은 개인 SNS에 “진짜가 나타났다! 찬호가 나타났다! 못했던 데이트 시작!! 아빠의 괴롭힘 시작!!”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류진은 아들 찬호와 볼을 맞대는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셀카를 남겼다. 다른 사진에서는 찬호의 조각 같은 옆선이 담겨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찬호는 폭풍 성장 후에도 여전히 뚜렷하고 훤칠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아이돌을 연상케 했다.
류진과 아들 찬형, 찬호는 MBC 예능 ‘아빠! 어디가?’ 시즌2 방송에 나와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2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했다.
한편 류진은 2006년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해 슬하 2남을 두고 있다. 류진은 현재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 중이다. (사진=류진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애꿎은 K팝-잔디-시민 희생양 삼은 엉망진창 ‘잼버리 콘서트’ [이슈와치]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미우새’ 하차 후 자취 감춘 박수홍 母 결국 증인석에, 무슨 말할까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