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만나는 김히어라의 프리다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뮤지컬 '프리다'의 주인공 김히어라가 출연한다.
1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뮤지컬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뮤지컬 '프리다'에서 프리다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김히어라가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뮤지컬 '프리다'의 주인공 김히어라가 출연한다.
1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뮤지컬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뮤지컬 '프리다'에서 프리다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김히어라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히어라는 최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자신의 근황은 물론 지난 1일 개막한 뮤지컬 '프리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애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히어라는 뮤지컬 '프리다'의 모든 것을 솔직담백하게 전하는 동시에 작품의 하이라이트 넘버 '코르셋'을 열창한다. 김히어라가 부른 '코르셋'은 결코 자신의 인생을 포기하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의 굳은 결의를 압축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고통 속에서도 화려한 꽃을 피워내고자 한 프리다의 의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화려한 멜로디의 절묘한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온전히 뮤지컬 '프리다'에 몰입한 김히어라의 무대는 뭉클한 감동은 물론 작품을 향한 기대를 더한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프리다'는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사고 이후 평생 후유증 속에 살면서도 자신의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키며 삶의 환희를 잃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이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 ‘더 라스트 나이트 쇼’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프리다는 자신의 어린 시절부터 있었던 일들과 만났던 인물들을 상징하는 레플레하, 데스티노, 메모리아와 함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생이여 만세’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초연 당시 작품성과 대중성을 증명한데 이어,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마다 상위권에 랭킹 되며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김히어라를 비롯해 김소향, 알리, 전수미, 리사, 스테파니, 임정희, 정영아, 이아름솔, 최서연, 박시인, 허혜진,황우림까지 대한민국을 열광시킬 실력파 배우들이 무대를 꾸밀 뮤지컬 '프리다'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