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분전’ 미트윌란,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3차 예선서 패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 프로축구에서 활약하는 국가대표 공격수 조규성이 침묵한 가운데 미트윌란도 패배했다.
조규성은 11일(한국시간) 키프로스 니코시아의 GSP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UECL) 3차 예선 1차전 오모니아(키프로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했지만 0-1 패배를 막지 못했다.
조규성은 덴마크 리그 경기에서는 개막 후 3경기 연속 골을 터뜨리며 맹활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기자] 덴마크 프로축구에서 활약하는 국가대표 공격수 조규성이 침묵한 가운데 미트윌란도 패배했다.
조규성은 11일(한국시간) 키프로스 니코시아의 GSP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UECL) 3차 예선 1차전 오모니아(키프로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했지만 0-1 패배를 막지 못했다.
조규성은 후반 20분 교체돼 벤치로 향할 때까지 최전방에서 고군분투했지만 팀 전체 경기력이 저조한 가운데 무득점에 그쳤다.
미트윌란은 전반 38분 실점 후 끌려다니는 경기를 한 끝에 패했다. 18일 홈에서 열리는 2차전서 반드시 승리해야 예선을 통과할 수 있다.
조규성은 덴마크 리그 경기에서는 개막 후 3경기 연속 골을 터뜨리며 맹활약하고 있다. 하지만 UECL 예선에서는 세 경기에 출전하고도 공격포인트를 만들지 못하고 있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변호사 “박수홍母 출석 예상 못해…자식으로서 마음 아파”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지연, 내조의 여왕..♥황재균 시즌 첫 홈런에 ‘눈물’(‘JIYEON’)
- 송가인, 폭풍 오열하는 조현아 꼭 안아주며 따뜻한 언니美 “뭘 울고 그래” (조현아의목요일밤)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윤혜진 “이지혜와 같은 과라는 냄새 맡았다”.. ♥엄태웅과 마지막 키스 기억 없어
- 임영웅 7살 생일 파티 위해 충무로에 모인 ‘영웅시대’, “임영웅 팬母, 소녀미소 되찾았죠”[SS
- 박술녀, ‘한복 택갈이’ 의혹에 “자존심이 무너진다. 단연코 그럴 일 없다”(‘실화탐사대’)[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