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태풍이 휴전선을 넘어 북한으로 올라가면서, 중부지방의 태풍특보는 모두 해제됐습니다.
하지만 일부 지역은 여전히 태풍의 영향으로 강풍이 불고 있습니다.
2. 오늘(11일) 오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폐영식과 K-팝 콘서트가 열립니다.
전국에서 4만 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1,400여 대의 버스를 이용해 경기장에 모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태풍이 휴전선을 넘어 북한으로 올라가면서, 중부지방의 태풍특보는 모두 해제됐습니다. 하지만 일부 지역은 여전히 태풍의 영향으로 강풍이 불고 있습니다.
2. 오늘(11일) 오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폐영식과 K-팝 콘서트가 열립니다. 전국에서 4만 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1,400여 대의 버스를 이용해 경기장에 모입니다.
3. 미국 하와이 마우이섬 산불이 사흘째 확산하는 가운데 사망자 수가 53명으로 늘었습니다. 한국인 교포와 관광객들의 인명피해는 아직 보고되지 않았지만, 재산피해는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서울 신림동에서 흉기를 휘둘러 남성 1명을 살해하고 3명을 다치게 한 33살 조선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검찰은 1인칭 슈팅 게임을 하듯 잔혹하게 범죄를 실행한 사건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동생의 고백 "작은형은 집에 헌신, 가족 파탄은 큰형 탓"
- 대구 달성공원 동물원 침팬지 2마리 탈출…마취총 포획
- "뉴진스 보게 잼버리 단복 좀"…콘서트 위장 입장 노린다
- "잼버리 청소 지원했더니 도시락비 청구, 게다가 바가지"
- "내 아이, 왕의 DNA" 담임 직위 해제 만든 교육부 사무관
- 일본 향해 북상 중인 7호 태풍 '란'…한반도 영향 불확실
- "태풍 카눈으로 건물 창 박살" 사진…날짜 조작 가짜였다
- '진품' 불법으로 반출했나…감정 받았는데 "문화재 아냐"
- 종잇장처럼 찢어졌다…맨홀 뚜껑이 버스 바닥 뚫고 '쾅'
- 얼굴 드러낸 최원종 "죄송"…사이코패스는 '측정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