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Z 케이스로 부산엑스포 응원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폴드5 출시를 맞아 특별한 케이스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2030 부산 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엑스포 케이스'(사진) 2종, 국내 유망 신진 작가 3명의 작품이 담긴 '아티스트 컬래버 케이스' 2종을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3D·메타버스를 기반으로 독창적 예술 세계를 구축하는 오예슬 작가와 유쾌한 회화를 선보이는 이은 작가가 플립 케이스를,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유명한 하이다나 작가가 폴드 케이스를 각각 디자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립·폴드5 전용 3만∼4만원대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폴드5 출시를 맞아 특별한 케이스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2030 부산 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엑스포 케이스’(사진) 2종, 국내 유망 신진 작가 3명의 작품이 담긴 ‘아티스트 컬래버 케이스’ 2종을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러스트레이터 이혜전 작가가 디자인한 엑스포 케이스에는 부산의 랜드마크와 대표 이미지가 담겼다. 액세서리인 플립수트 카드 1장을 포함한 플립 전용이 4만4000원, 폴드 전용이 3만9600원이다.
아티스트 컬래버 케이스의 경우 국내를 포함해 미국, 영국 등 11개국의 삼성닷컴에서 출시된다. 3D·메타버스를 기반으로 독창적 예술 세계를 구축하는 오예슬 작가와 유쾌한 회화를 선보이는 이은 작가가 플립 케이스를,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유명한 하이다나 작가가 폴드 케이스를 각각 디자인했다. 플립수트 카드 2종을 포함한 플립 전용은 5만5000원, 폴드 전용은 3만9600원이다. 서울 서초구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삼성 강남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예린 기자 yrl@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사 기숙사 ‘中 유령 잼버리’ 퇴짜? 해프닝… “불참 中을 대만으로 착각”
- 엽기 성추행 국민배우, 30세 연하女와 극비리 재혼 후 득남
- 에코프로, MSCI 입성 성공…한미반도체·한화오션·JYP도 편입, CJ와 이마트는 편출 ‘희비’
- 태풍 오는데 “전쟁 준비” 지시한 김정은…군 수뇌부 교체
- ‘하룻밤 꿈이었나’…국내 연구소 세계 최초 ‘초전도체’ 개발 주장 반박 검증 잇따라
- “왕의 DNA 가진 아이...왕자에게 말하듯 하라” 자녀 담임교사에 갑질한 교육부 사무관…조사 착
- 유혜영 “나한일과 세번 결혼… 합가는 NO”
- “하늘에서 뚝 떨어진 독사, 주민 공격 ‘황당’”..매가 날아와 낚아채가, ‘더 황당’
- “연인 살해 후 시체 토막내”…유명배우 아들, 살인 혐의 체포
- ‘트로트 여신’ 송가인 “3개월 식비로 4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