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도쿄·훗카이도·후쿠오카서 대규모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는 일본을 찾는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을 위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또, 후쿠오카 소재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 보스이조에서 결제하는 사용자는 1인당 2회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이 일본에서도 한국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주요 도시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다양한 혜택을 이어갈 수 있도록 현지 협력사와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일본을 찾는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을 위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쿄, 홋카이도, 나고야, 후쿠오카 등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먼저 도쿄 하네다 국제공항과 나리타 국제공항, 도쿄 시내 면세점 JAPAN Duty Free GINZA에선 8000엔 이상 결제 시 인당 1회까지 400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훗카이도의 신치토세 국제공항, 나고야 센트레아 나고야 중부국제공항에서도 같은 기간 같은 할인이 적용된다.
또, 후쿠오카 소재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 보스이조에서 결제하는 사용자는 1인당 2회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보스이조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수 있으며 최근 엔화 환율 등을 고려했을 때 최대 약 27만 원까지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보스이조 할인 프로모션은 12월 말까지이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전국에 걸쳐 진행되는 할인 행사도 있다. 일본 편의점 로손 전국 매장에서 1000엔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는 오는 12월 30일까지 1인당 100엔 할인을 최대 2회 받을 수 있다. ‘알리페이플러스’로고가 비치된 전국 알리페이플러스 가맹점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100엔 이상 결제 시 1인당 1회까지 최대 50엔 할인된다.
한편 현재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일본 내 ‘카카오페이’ 또는 ‘알리페이플러스’ 로고가 비치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 환전 과정 없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요 공항 및 편의점, 드럭스토어, 백화점 등 결제처에서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이 일본에서도 한국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주요 도시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다양한 혜택을 이어갈 수 있도록 현지 협력사와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j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1200평 美 텍사스 저택' 전소…하원미 '너무 충격' 어쩌다가
- '나 희귀병이래' 연기해 1200만원 뜯은 남친…투잡 뛰며 도운 여친 '극단적 선택'
- 대변만큼 많다는 10억마리 이상 세균 '득실득실'…당장 이것부터 바꿔야겠네
- 직원에 가족까지 동원한 '집값띄우기' 천태만상
- 美 2조원대 역대급 로또 주인공 나왔다
- 새벽 귀가 혼나서…어머니 살해한 대학생 구속송치
- 조민 '입시비리' 기소…'책임질 부분 있으면 책임'
- ''서현역 흉기 난동' 최원종, 일부 피해자는 스토커라 생각…미안함 못 느껴”
- 휴가지서 10대 여성들 추행한 ‘헌팅남’ 벌금형 선고유예
- “주호민 아들 더 힘들어질 것”…특수교사는, 몰래녹취 고발도 말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