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기 광수→현숙 심쿵 “너 돈 잘 번다며, 犬들도 사랑할지 모르지”(나솔사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기 광수와 9기 현숙이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13기 광수는 9기 현숙와 데이트에 나섰다.
광수는 "네가 돈 잘 번다며? 걱정이 되긴 하지만 연애하다 보면 너희 강아지랑도 사랑에 빠져서 죽고 못 사는 사이가 될 수도 있지"라고 해 현숙을 설레게 했다.
다만 인터뷰에서 광수에게 더 큰 호감을 느낀 현숙과 달리 광수는 "최종 선택은 혼인신고에 준하는 각오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여 눈길을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13기 광수와 9기 현숙이 데이트를 즐겼다.
8월 10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남자들의 선택으로 낮술 데이트를 하게 된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13기 광수는 9기 현숙와 데이트에 나섰다.
광수는 “나도 원래 외로움을 전혀 안 탔다. 첫 연애를 하면서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부 인터넷 소개팅으로 만났다. 직접 자기소개 글을 올려서 이성을 구하는 방식이다. 내 모든 여자친구는 그걸로 사귀었다. 3주 사귄 것도 쳐주냐. 그 연애를 제외한다면 두 번이다”고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광수는 “셀프 소개팅 게시판이 있는데 남자 글 30개 올라올 때 여자글 1개 올라온다”며 “내가 글을 잘 쓰지 않냐. 쓰고 바로 인기글로 갔다”며 글솜씨에 대해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던 도중 현숙은 광수에게 “다들 ‘개만 아니었으면’, ‘경제적인 건 어떡해’라고 지적하는데, 광수님은 왜 그런 것들을 하나도 안 물어보냐”고 궁금해 했다
광수는 “네가 돈 잘 번다며? 걱정이 되긴 하지만 연애하다 보면 너희 강아지랑도 사랑에 빠져서 죽고 못 사는 사이가 될 수도 있지”라고 해 현숙을 설레게 했다.
다만 인터뷰에서 광수에게 더 큰 호감을 느낀 현숙과 달리 광수는 “최종 선택은 혼인신고에 준하는 각오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여 눈길을 잡았다.
(사진=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애꿎은 K팝-잔디-시민 희생양 삼은 엉망진창 ‘잼버리 콘서트’ [이슈와치]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미우새’ 하차 후 자취 감춘 박수홍 母 결국 증인석에, 무슨 말할까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심현섭 “하루에 3억 2천 벌어, 母 100억 빚 7년 만에 갚아…아파트 30채”(근황올림픽)
- “추억 사라진 기분” 추신수 가족 살던 美 대저택 산불 전소
- 김구라 “아내 167㎝·허리 26인치” 결혼기념일 500만원 선물→200만원 코트 플렉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