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단독 콘서트 ‘Melody’, 6만석 전석 매진
안진용 기자 2023. 8. 11.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김동률의 단독 콘서트 'Melody'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6만석 전석 매진됐다.
지난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김동률 단독 콘서트 'Melody' 티켓이 오픈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해 삽시간에 티켓이 동났다.
김동률 측은 "이번 콘서트에서 대중적인 선곡을 선보일 것"이라며 "음악적 욕심이나 새로운 시도를 내려놓고 팬들이 다시 듣고 싶을 것 같은 노래로 공연을 채울 것"이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 김동률의 단독 콘서트 ‘Melody’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6만석 전석 매진됐다.
지난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김동률 단독 콘서트 ‘Melody’ 티켓이 오픈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해 삽시간에 티켓이 동났다.
한편 ‘Melody’는 오는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총 6회 개최된다. 김동률 측은 "이번 콘서트에서 대중적인 선곡을 선보일 것"이라며 "음악적 욕심이나 새로운 시도를 내려놓고 팬들이 다시 듣고 싶을 것 같은 노래로 공연을 채울 것"이라고 밝혔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육사 기숙사 ‘中 유령 잼버리’ 퇴짜? 해프닝… “불참 中을 대만으로 착각”
- 에코프로, MSCI 입성 성공…한미반도체·한화오션·JYP도 편입, CJ와 이마트는 편출 ‘희비’
- 엽기 성추행 국민배우, 30세 연하女와 극비리 재혼 후 득남
- 태풍 오는데 “전쟁 준비” 지시한 김정은…군 수뇌부 교체
- ‘하룻밤 꿈이었나’…국내 연구소 세계 최초 ‘초전도체’ 개발 주장 반박 검증 잇따라
- “왕자에게 말하듯 하라” 자녀 담임교사에 갑질한 교육부 사무관…조사 착수
- 유혜영 “나한일과 세번 결혼… 합가는 NO”
- “하늘에서 뚝 떨어진 독사, 주민 공격 ‘황당’”..매가 날아와 낚아채가, ‘더 황당’
- “연인 살해 후 시체 토막내”…유명배우 아들, 살인 혐의 체포
- ‘트로트 여신’ 송가인 “3개월 식비로 4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