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오늘(11일) 미니 3집으로 컴백…글로벌 팬심 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AN이 돌아온다.
TAN은 11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메이드(MADE) [ I ]'를 발매한다.
그간의 성장이 담긴 'TAN 메이드 [ I ]'로 돌아올 멤버들은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TAN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메이드 [ I ]'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동시 활동
그룹 TAN이 돌아온다.
TAN은 11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메이드(MADE) [ I ]'를 발매한다.
새 앨범명은 TAN이 직접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는 뜻의 'TAN 메이드'와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을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은 '[ I ]'를 합쳐 만들어졌다. 미니 3집에는 타이틀곡 '하트비트(HEARTBEAT)'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됐다.
멤버 전원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만큼 한층 넓어진 TAN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랑의 설렘을 심박수로 표현한 타이틀곡 '하트비트'에는 멤버 재준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유닛 수록곡 '고장나(FREEZE)'와 '지킬 앤 하이드(JEKYLL&HIDE)' '타잔'을 포함한 6개 수록곡의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는 각 멤버들의 이름이 올라갔다.
그간의 성장이 담긴 'TAN 메이드 [ I ]'로 돌아올 멤버들은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TAN은 한국 일본 필리핀 등 국내외 동시 활동을 알렸다. 음악 방송 이후 다음 주부터 일본 프로모션에 돌입, 글로벌 팬심 조준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멤버들은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하트비트'를 선공개했다. 이들은 퍼포먼스로 자신감을 보여준 바 있다. TAN의 새 앨범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TAN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AN 메이드 [ I ]'를 공개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공원 산책 중 실족사"...故 정애리, 오늘(10일) 9주기
- 최민수·강주은, 반려견과 현충원 방문했다가 논란…결국 사과
- 가수 이찬원, 사고로 활동 일시 중단…소속사 "회복 집중"
- "세 자릿수 탈출"...이장우, 10kg 감량 성공 비결은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에 호감도 떨어졌다" 고백
- 박술녀 "한복 택갈이? 맹세코 아냐"...의혹에 눈물
- 전소미, 日 유명 만화 '트레이싱' 의혹에 발목 잡히나
- 규현,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 고백 "남자가 맞아야 한다고…"
- 자숙 마친 김새론, 복귀작은 뮤직비디오
- 김구라 "결혼기념일에 아내에게 500만 원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