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감으로 빚은 스파클링 과실주 '호랑이가 사랑한 단감'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은 국내산 대봉감으로 빚은 스파클링 과실주 '호랑이가 사랑한 단감(호감)'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호감'은 전라북도 고창의 대봉감을 발효시켜 풍미가 깊고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래동화 '호랑이와 곶감'에서 착안, 곶감을 무서워하던 동화 속 호랑이도 반한 맛이라는 설정으로 기획됐다.
한편 홈술닷컴은 오는 20일까지 '호감'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호감'은 전라북도 고창의 대봉감을 발효시켜 풍미가 깊고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은은하게 퍼지는 감 특유의 향과 새콤달콤한 과실 맛이 잘 어우러지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탄산이 청량감을 더해준다. 산뜻하고 깔끔한 목넘김으로 기름진 음식과 특히 궁합이 잘 맞으며 도수가 낮아 시원하게 식전주로 즐겨도 좋다. 알코올 도수 6도, 용량 370ml, 가격은 36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래동화 '호랑이와 곶감'에서 착안, 곶감을 무서워하던 동화 속 호랑이도 반한 맛이라는 설정으로 기획됐다. 제품 패키지에 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호랑이의 모습을 그려 넣어 친근함과 재치를 더했다.
한편 홈술닷컴은 오는 20일까지 '호감'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감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10%는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스킨십 하는 아이들…주의 줬더니 학부모가 항의 전화" [어떻게 생각하세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