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굿윌스토어서 일일 봉사활동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지난 5일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에서 장애인의 사회적 참여와 자립을 돕기 위해 일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은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사회공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따뜻한걸음(걸음 수만큼 기부금액 조성), 노을공원 숲 가꾸기에 이어 이번 굿윌스토어 봉사활동까지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지난 5일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에서 장애인의 사회적 참여와 자립을 돕기 위해 일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자체 사회공헌활동 '따뜻한청년들' 캠페인의 일환이다. 우아한청년들은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사회공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따뜻한걸음(걸음 수만큼 기부금액 조성), 노을공원 숲 가꾸기에 이어 이번 굿윌스토어 봉사활동까지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굿윌스토어는 개인이나 기업이 기증한 물품의 재판매를 통해 자원의 선순환을 돕고, 이를 기반으로 장애인 직원들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글로벌 사회적기업이다.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에서 우아한청년들 임직원은 굿윌스토어 직원과 함께 짝을 이뤄 센터에 기증된 상품을 분류하는 작업부터 시작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차전지 특화단지 4곳 중 3곳, 에코프로가 판 깔았다
- 美 “對中 첨단기술 투자 규제” vs 中 “기술·무역 정치화 실망”
- 과도한 클라우드 보안인증, 공공SW 발목
- 강제로 상의 탈의에 촬영까지...인도네시아 미인대회서 벌어진 일
- [홈&테크]델 모니터,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혁신 기술로 사용자경험 극대화
- 국내 노트북 시장 5분기 연속 역성장...신제품 효과도 무색
- [신차드라이브]벤츠 11세대 'E클래스' 최초 시승…전동화·디지털 경험 극대화
- “헤리티지에 미래 입혔다”…현대차 '5세대 싼타페' 최초 공개
- 美 하와이 마우이섬에 대형 산불...강제 대피령
- [기획인터뷰]이영석 와이즈스톤 대표 “SW 테스팅 한우물, 안전한 세상 만드는 게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