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분장만 2시간"…'마스크걸' 안재홍의 파격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크걸' 속 안재홍의 압도적인 연기 변신이 예고됐다.
극중 안재홍은 김모미를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주오남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장르와 역할을 불문하고 매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안재홍은 '마스크걸'을 통해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수분장만 2시간 소요
‘마스크걸’ 속 안재홍의 압도적인 연기 변신이 예고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안재홍은 김모미를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주오남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영화 ‘족구왕’과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정봉 역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안재홍은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스타 감독 손범수 역을 맡아 엉뚱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남자 주인공으로 분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초 개봉한 영화 ‘리바운드’에서는 몰입도를 높이는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실존 인물인 강양현 코치를 재현해 내며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한 바 있다.
장르와 역할을 불문하고 매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안재홍은 ‘마스크걸’을 통해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그가 맡은 주오남은 회사에서 존재감 없이 지내다가도 퇴근 후 인터넷 방송을 시청하며 자신만의 세상에 빠져 사는 이중적인 인물이다.
특히 사전 공개된 스틸에서는 원작 웹툰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충격적인 비주얼로 온라인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이에 안재홍은 실감 나는 캐릭터 구현을 위해 촬영 때마다 2시간씩 특수분장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안재홍의 인생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마스크걸’은 오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공원 산책 중 실족사"...故 정애리, 오늘(10일) 9주기
- 최민수·강주은, 반려견과 현충원 방문했다가 논란…결국 사과
- 가수 이찬원, 사고로 활동 일시 중단…소속사 "회복 집중"
- "세 자릿수 탈출"...이장우, 10kg 감량 성공 비결은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상철에 호감도 떨어졌다" 고백
- 블랙핑크 리사, '재계약 불발설' 속 밝힌 심경..."오래 가자"
- 박술녀 "한복 택갈이? 맹세코 아냐"...의혹에 눈물
- 규현,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 고백 "남자가 맞아야 한다고…"
- 전소미, 日 유명 만화 '트레이싱' 의혹에 발목 잡히나
- 자숙 마친 김새론, 복귀작은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