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미닉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첫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앳홈은 미닉스 미니 건조기를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미닉스는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가기 위해 올해 초부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6월 렌털서비스를 시작했다.
이기수 앳홈 라이브커머스팀장은 "라이브 방송의 장점을 살려 미니 건조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앳홈은 미닉스 미니 건조기를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5일 오후 8시에 방송한다.
브티나는 생활은 방송 1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157억 원, 누적 페이지뷰 270만을 기록한 라이브방송이다.
미닉스는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가기 위해 올해 초부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6월 렌털서비스를 시작했다. 7월에는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럼 전점에 입점하는 등 기존 온라인몰에서 라이브 방송과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이기수 앳홈 라이브커머스팀장은 “라이브 방송의 장점을 살려 미니 건조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차전지 특화단지 4곳 중 3곳, 에코프로가 판 깔았다
- 美 “對中 첨단기술 투자 규제” vs 中 “기술·무역 정치화 실망”
- 과도한 클라우드 보안인증, 공공SW 발목
- 강제로 상의 탈의에 촬영까지...인도네시아 미인대회서 벌어진 일
- [홈&테크]델 모니터,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혁신 기술로 사용자경험 극대화
- 국내 노트북 시장 5분기 연속 역성장...신제품 효과도 무색
- [신차드라이브]벤츠 11세대 'E클래스' 최초 시승…전동화·디지털 경험 극대화
- “헤리티지에 미래 입혔다”…현대차 '5세대 싼타페' 최초 공개
- 美 하와이 마우이섬에 대형 산불...강제 대피령
- [기획인터뷰]이영석 와이즈스톤 대표 “SW 테스팅 한우물, 안전한 세상 만드는 게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