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5주년' KS한국고용정보 '혁신적인 연결로 세상을 바꾼다' 새 비전 발표

서혜진 2023. 8. 11.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S한국고용정보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Innovative Connection, Changing the World(혁신적인 연결로 세상을 바꾼다)'는 새로운 비전·슬로건을 발표했다.

KS한국고용정보는 지난 10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KB아트홀에서 '2023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며 11일 이같이 밝혔다.

손영득 KS한국고용정보 회장은 "새로운 비전·슬로건은 '혁신적인 연결로 세상을 바꾼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영득 KS한국고용정보 회장이 지난 10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KB아트홀에서 열린 '2023 비전선포식'에서 축사하고 있다. KS한국고용정보 제

[파이낸셜뉴스] KS한국고용정보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Innovative Connection, Changing the World(혁신적인 연결로 세상을 바꾼다)'는 새로운 비전·슬로건을 발표했다.

KS한국고용정보는 지난 10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KB아트홀에서 '2023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며 11일 이같이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KS한국고용정보 임직원과 계열사 관계자를 포함해 150여명이 참여했다.

손영득 KS한국고용정보 회장은 "새로운 비전·슬로건은 ‘혁신적인 연결로 세상을 바꾼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KS한국고용정보는 현재 고객 중심의 외부적 토탈 아웃소싱 과업 수행뿐만 아닌 내부적으로 기업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세계 시류에 발맞춰 신 가치 기술을 접목해 임직원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향상시키는 상호 간의 연결점을 만들어 가고 있다.

손 회장은 "수년간 축적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선진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먼저 제공하고 고객 요구에 한 발 앞서 응답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에게 선호되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는 여기 있는 우리 모두가 변화에 익숙해야 할 것"이라면서 "명확하고 뚜렷한 목표 설정은 물론 목표에 대한 성과와 결과에 중점을 두고 각 부문의 권한과 책임 아래에서 신속한 의사결정이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KS한국고용정보는 인공지능(AI) 기술을 반영한 고객경험(CX) 설계와 운영, 분석, 솔루션 서비스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구현하는 업무프로세스관리(BPM) 전문기업이다.

은행·카드·보험 등 금융 분야와 이커머스, 유통 및 일반기업과 공공부문에서 컨텍센터 구축·운영 등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은 17.6%이며 5년 이상 계약 유지 고객사가 전체 70%에 달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