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3차예선서 65분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규성(미트윌란)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3차예선에 출전했으나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다.
미트윌란(덴마크)은 11일 오전(한국시간) 키프로스 니코시아의 GSP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3차예선 1차전에서 오모니아(키프로스)에 0-1로 졌다.
조규성은 덴마크 정규리그에선 개막 후 3경기 연속골을 터트렸으나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예선에선 3경기에 출전해 아직 공격포인트를 챙기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규성(미트윌란)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3차예선에 출전했으나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다.
미트윌란(덴마크)은 11일 오전(한국시간) 키프로스 니코시아의 GSP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3차예선 1차전에서 오모니아(키프로스)에 0-1로 졌다. 조규성은 선발로 출전해 후반 20분 교체될 때까지 그라운드를 누볐으나 공격포인트를 작성하지 못했다.
조규성은 덴마크 정규리그에선 개막 후 3경기 연속골을 터트렸으나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예선에선 3경기에 출전해 아직 공격포인트를 챙기지 못했다. 미트윌란은 전반 38분 실점을 만회하지 못했기에 오는 18일 홈에서 열리는 2차전에서 승리해야 3차예선 통과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한편 전날엔 헨트(벨기에)가 포곤 슈체친(폴란드)과 1차전에서 5-0 대승을 거뒀다. 헨트의 홍현석은 선발로 출전, 후반 33분까지 소화하며 팀의 5번째 골을 어시스트했다. 올림피아코스(그리스)는 11일 헹크(벨기에)와 1차전에서 1-0으로 이겼다. 올림피아코스의 황인범은 결장했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사 기숙사 ‘中 유령 잼버리’ 퇴짜? 해프닝… “불참 中을 대만으로 착각”
- 에코프로, MSCI 입성 성공…한미반도체·한화오션·JYP도 편입, CJ와 이마트는 편출 ‘희비’
- 태풍 오는데 “전쟁 준비” 지시한 김정은…군 수뇌부 교체
- 엽기 성추행 국민배우, 30세 연하女와 극비리 재혼 후 득남
- ‘하룻밤 꿈이었나’…국내 연구소 세계 최초 ‘초전도체’ 개발 주장 반박 검증 잇따라
- 유혜영 “나한일과 세번 결혼… 합가는 NO”
- “하늘에서 뚝 떨어진 독사, 주민 공격 ‘황당’”..매가 날아와 낚아채가, ‘더 황당’
- “왕자에게 말하듯 하라” 자녀 담임교사에 갑질한 교육부 사무관…조사 착수
- 박수홍 동생 “큰형과 원수 돼…동생들 착취 대상으로 여겨”
- 독서실서 하의 벗고 음란행위한 20대…놀란 여성 이용객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