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잼버리 대원들에게 10억원 상당 선물…사옥 투어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는 잼버리 대원 230여명을 판교아지트로 초청해 오피스(사옥) 투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세계 잼버리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 리멤버 키트에 카카오프렌즈 상품 중 1개를 무작위로 담아 콘서트에 참가한 모든 대원들에게 지급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세계 각국에서 한국을 찾은 잼버리 대원들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이날 오전 잼버리 대원 230여 명을 판교아지트로 초청해 오피스(사옥) 투어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카카오는 잼버리 대원 230여명을 판교아지트로 초청해 오피스(사옥) 투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원들에게 10억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도 선물한다
카카오가 제공하는 선물은 총 30여 종의 캐릭터 상품 4만3천개다. 선물은 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윷놀이 세트, 선비 복장을 한 라이언 인형, 춘식이 자개 폰그립을 비롯해 보조배터리, 쿠션, 키링, 방향제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세계 잼버리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 리멤버 키트에 카카오프렌즈 상품 중 1개를 무작위로 담아 콘서트에 참가한 모든 대원들에게 지급한다.
콘서트에는 몬스타엑스의 유닛 셔누X형원과 더보이즈(THE BOYZ), 아이브(IVE)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세계 각국에서 한국을 찾은 잼버리 대원들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이날 오전 잼버리 대원 230여 명을 판교아지트로 초청해 오피스(사옥) 투어를 진행한다. 핀란드, 리히텐슈타인, 스위스, 필리핀 등지에서 온 잼버리 대원들은 주요 시설을 관람하고 이미지 생성 인공지능(AI) 칼로 시연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예정이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영 실패 사과하라" 카카오 노조 다음 주 2차 집회 강행
- 카카오모빌리티,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해커톤 '네모톤' 개최
- 카카오모빌리티 택시 기사 '감사팁' 하루 평균 2천명 이용했다
- 카카오 브런치스토리, 창작자 수익 모델 '응원하기' 도입
- "우리 집 가자" 길거리서 마주친 초등생 데려가려던 50대 덜미
- [겜별사] "한손으로 딱"…'발할라 서바이벌', 단순하지만 손맛 제대로 [지스타 2024]
- 민주 양부남 "이재명, '유죄' 나오면 사법살인"
- 리마스터되는 '워크래프트1·2'…블리자드, 올드팬에게 '선물보따리'
- 추경호 "사법부, 오늘 정의 바로 세우길 기대"
- 안내방송 '10분 전' 내보낸 시험장…수험생들 "오류 아니냐"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