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티플랫폼, 데이터독 '보이스 오브 파트너'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넷티플랫폼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보안 플랫폼 기업 데이터독의 '보이스 오브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메타넷티플랫폼은 레거시 통합보안관제(SIEM) 솔루션을 데이터독의 클라우드 SIEM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험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해 솔루션 사업 역량 강화할 것"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메타넷티플랫폼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보안 플랫폼 기업 데이터독의 '보이스 오브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데이터독은 현지 시각으로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모스콘 웨스트 컨벤션 센터에서 연례 콘퍼런스인 '대쉬(DASH)'를 진행했다.
대쉬 파트너 서밋에서는 글로벌 각 지역에서 1곳씩 선정된 4개의 파트너사가 구축 사례(Best Practice)를 공유하게 되는데, 메타넷티플랫폼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발표자로 참여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레거시 통합보안관제(SIEM) 솔루션을 데이터독의 클라우드 SIEM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험을 공유했다. 인프라스트럭처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 성능모니터링(APM), 로그 관리를 넘어 보안 영역까지 데이터독 솔루션 활용 범위를 확장한 의미있는 성공 사례였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김용배 메타넷티플랫폼 대표는 "글로벌 IT 관계자들에게 당사 전문성과 성과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뿌듯하다"면서 "데이터독을 비롯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해 솔루션 사업 역량을 끌어올리고,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