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선생 유봉두(유재석), 통제불가 학생들에 진땀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선생 유봉두(유재석)와 학생들이 '여름 체험학습'을 떠나 청정 웃음을 선사한다.
8월 1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선생 유봉두' 편으로 꾸며진다.
강원도 정선으로 체험학습을 떠난 유봉두와 학생들은 자연 속에서 심신단련을 하며 하루를 보낸다.
이런 가운데 선생 유봉두는 통제불가 학생들로 인해 머리가 지끈거리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놀면 뭐하니?’ 선생 유봉두(유재석)와 학생들이 ‘여름 체험학습’을 떠나 청정 웃음을 선사한다.
8월 1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선생 유봉두’ 편으로 꾸며진다. 강원도 정선으로 체험학습을 떠난 유봉두와 학생들은 자연 속에서 심신단련을 하며 하루를 보낸다.
이런 가운데 선생 유봉두는 통제불가 학생들로 인해 머리가 지끈거리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유언비어를 퍼뜨리며 선생님에 맞서는 하하, 입은 거칠지만 마음씨는 고운 박진주, 무대포로 달려드는 힘 센 이이경, 비키니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이미주 등 학생들은 체험학습에 신이나 흥분한다.
여기에 꺽다리 전학생 주우재는 “난 하늘을 날 수 있어요”라고 엉뚱함을 뽐내며 ‘유봉두 세계관’에 입성한다. 하하는 “쟤가 아파서 쉬다 온 애라며?”라고 소문을 내고, 주우재는 친구들과 다른 단독 행동을 보여 유봉두의 훈계를 받는다고. 주우재까지 더해 막강 ‘장꾸력’을 자랑하는 제자들을 위해 유봉두는 어떤 체험학습을 준비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미주는 초능력을 숨긴 학생으로 친구들의 주목을 받는다. 유봉두는 “미주는 초능력이 있어. 건물을 다 휘게 만들어”라고 말하며, 지난주 화제가 된 SNS 비키니 사진 보정을 언급한다. 이번에는 정선까지 공간을 휘게 만들며(?) 친구들의 놀림을 받는다고 해, 웃음 넘치는 ‘여름 체험학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8월 12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