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지효,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파워풀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데뷔를 앞둔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영상 속 지효는 직접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킬링 미 굿'부터 '토킹 어바웃 잇(Talkin' About It)(Feat. 24kGoldn)', '클로저(Closer)', '위싱 온 유(Wishing On You)', '돈 워너 고 백(Don't Wanna Go Back)(Duet with 헤이즈)'), '룸(Room)', '나이트메어(Nightmare)' 총 7트랙 일부를 직접 가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효는 오는 1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존(ZONE)’과 타이틀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을 발매한다. 앞서 티징 타임테이블을 통해 총 두 차례에 걸친 신보 미리 듣기를 예고했고, 컴백을 일주일 앞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그 첫 번째 콘텐츠이자 지효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을 자랑하는 라이브 버전 ’앨범 스니크 피크(Album Sneak Peek)‘를 공개했다.
영상 속 지효는 직접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킬링 미 굿‘부터 ’토킹 어바웃 잇(Talkin‘ About It)(Feat. 24kGoldn)’, ‘클로저(Closer)’, ‘위싱 온 유(Wishing On You)’, ‘돈 워너 고 백(Don’t Wanna Go Back)(Duet with 헤이즈)‘), ’룸(Room)‘, ’나이트메어(Nightmare)‘ 총 7트랙 일부를 직접 가창했다.
강렬한 음색이 커다란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타이틀곡이 울려 퍼졌고 대기실, 합주실, 백스테이지 등을 오가며 신곡들을 선보였다. 지효는 무대를 향한 모든 순간을 지나 마침내 블루 드레스를 입고 스포트라이트 아래에 자리했고, 온전한 ’지효‘ 그 자체를 담은 새 앨범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첫 솔로 앨범에서 타이틀곡 외 총 6곡의 수록곡 전곡 작업에 참여해 자신의 색깔로 신보를 꼼꼼히 채운 지효는 이번 콘텐츠를 통해 또 한 번 ’명품 보컬리스트‘ 역량을 드러냈다. 최근 미국 그래미도 지효를 “파워풀한 보이스로 정평이 난 아티스트”라고 소개한 바, 지효는 특장점인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현력을 선보이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있는 그대로의 지효를 담아낸 앨범 ’존‘의 타이틀곡 ’킬링 미 굿‘은 지효의 감성을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와 솔직한 가사에 담아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했고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 린드그렌(Lindgren), 몬스터즈 앤 스트레인저스 작가 마르쿠스 로맥스(Marcus Lomax) 등 유수의 글로벌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한편 지효만의 황홀한 음악 구역으로 이끌 미니 1집 ’존‘ 및 타이틀곡 ’킬링 미 굿‘은 오느 18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용감한 형사들’ 1억뷰 넘겼다…시즌3 확정
- 이혜영, 폭우 이어 태풍 피해 성금 1천만원 또 기부
- 성시경, ‘SNL 코리아4’ 호스트…20년 만 코미디 연기
- ‘놀면 뭐하니?’ 여름 체험학습, 통제불가 학생들?
- 잼버리 K팝 콘서트, 우여곡절 끝 오늘(11일) 상암 개최
- ‘유랑단’ 엄정화 “이효리 내 빛나는 시기 끝남 느끼게 한 존재”
- ‘SM 신인’ 라이즈 은석·원빈, 확신의 비주얼
- ‘콘유’ 이틀째 1위… ‘더 문’ 8000명대 추락[MK박스오피스]
- ‘토밥좋아’ 박나래 “집에 냉장고 6대, 이사할 때 업소용 신청해야”
- ‘기적의 형제’ 정우, 27년 전 소평호수 사건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