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 1억뷰 넘겼다…시즌3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이 조회수 1억뷰를 넘기며 인기와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티캐스트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연출 이지선)이 시즌3을 확정한 가운데,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범죄 프로그램의 새 장을 열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 시즌2 2회에 소개된 '예비 며느리 강제 마약 사건'을 요약한 영상은 조회수 214만 회를 기록하며 회차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캐스트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연출 이지선)이 시즌3을 확정한 가운데,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범죄 프로그램의 새 장을 열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피, 땀, 눈물 어린 실제 사건 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실제 사건을 담당하거나 관계가 있었던 형사들이 출연해 직접 경험한 사건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5일 유튜브 기준, ‘용감한 형사들’은 조회수 1억 1259만 7016회(스페셜 방송, 몰아보기, 쇼츠 포함)를 돌파했다. 더불어 35~44세 여성 시청자가 가장 많이 본 것으로 확인되며 기존 범죄 프로그램보다 폭넓은 시청자 층에게 사랑 받는 것을 입증했다.
‘용감한 형사들’ 시즌2 2회에 소개된 ‘예비 며느리 강제 마약 사건’을 요약한 영상은 조회수 214만 회를 기록하며 회차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온라인 상에서 회자되며 그 화제성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처럼 ‘용감한 형사들’은 현직 형사들이 출연해 직접 발로 뛰며 겪었던 이야기를 공개해, 실감나게 사건을 전달한다는 ‘리얼 스토리’의 차별점으로 전세대의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화제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다.
높은 조회수 뿐 아니라 넷플릭스 TOP10 순위와 IPTV VOD 다시보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범죄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여기에 ‘용감한 형사들’은 시즌3까지 확정되며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쓸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은 오는 25일 밤 8시 40분에 시즌3가 첫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랑단’ 엄정화 “이효리 내 빛나는 시기 끝남 느끼게 한 존재”
- ‘SM 신인’ 라이즈 은석·원빈, 확신의 비주얼
- ‘콘유’ 이틀째 1위… ‘더 문’ 8000명대 추락[MK박스오피스]
- ‘토밥좋아’ 박나래 “집에 냉장고 6대, 이사할 때 업소용 신청해야”
- ‘기적의 형제’ 정우, 27년 전 소평호수 사건 영상 공개
- 솔라 “마마무 솔로 수입 1위? 문별 작사 작곡 많이 해”
- 라이머 ‘사당귀’ 새 보스 출격...“생색이 어마어마”
- ‘미우새’ 박해진 “前여친 편지 사진 아직 보관 중”
- 손태진X불타는 F4, ‘트롯챔피언’ 출격...극과 극 매력
- BTS 뷔, 콘셉트 포토 보니...담백한 일상 ‘내추럴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