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부동의 티켓 파워…콘서트 6만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김동률이 여전히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김동률은 오는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Melody(멜로디)'를 6회 개최한다.
김동률은 이번 콘서트에서 대중적인 선곡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김동률은 지난 2019년 1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19 김동률 콘서트 '오래된 노래'라는 타이틀로 2만 4천여 관객과 음악적 소통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6회 개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뮤지션 김동률이 여전히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김동률은 오는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Melody(멜로디)'를 6회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지난 10일 오후 8시 티켓 판매가 시작됐고 6회 차 6만석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김동률은 이번 콘서트에서 대중적인 선곡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그는 SNS를 통해 음악적 욕심이나 새로운 시도를 내려놓고 팬들이 다시 듣고 싶을 것 같은 노래로 공연을 채울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률은 지난 2019년 1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19 김동률 콘서트 '오래된 노래'라는 타이틀로 2만 4천여 관객과 음악적 소통을 했다. 당시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찬사를 받은 김동률이 이번에는 6만 관객들과 호흡하며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김동률은 지난 5월 4년 만에 신곡 '황금가면'을 발표했다. 기존 곡들과는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해 주목을 받았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상치 밑돈 美 7월 CPI···기준금리 동결 무게 실린다
- '실탄사격' 허용한 경찰청장…현장 반응은 "글쎄"
- '채 상병 수사 개입' 의혹에 국방부 "사실무근" vs 野 "국회 조사 필요"
- 몸집 커지는 서울 청년정책…관건은 '전달'
- 尹대통령, 10월 '국민통합위 17개 시도 지역위원' 만난다
- 바디프랜드 노사, '상생'에 뜻 모았지만…'파업'은 예정대로
- 쏟아지는 '음식'프로그램 속…더 디테일해진 '먹방 예능'[TF프리즘]
- 뒤숭숭한 '잼버리 콘서트', 그럼에도 응원하는 이유[TF초점]
- 태블릿 강화하는 삼성전자, '실적부진' 아이패드 추격 가속화
- 전자랜드 새 사령탑 김형영 대표, 고꾸라진 실적 회복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