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숙박 보다 저렴" 참좋은여행, 방콕 '샹그릴라 호텔' 상품 내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참좋은여행은 방콕의 5성 월드체인 샹그릴라 호텔에서 전일정 숙박하는 3박5일 방콕 상품을 내놓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보통 여행사가 판매하는 방콕여행은 인근 파타야까지 포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여행상품은 온전히 방콕에서만 3박5일을 보내게 된다.
참좋은여행사의 방콕 샹그릴라 3박5일 여행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참좋은여행은 방콕의 5성 월드체인 샹그릴라 호텔에서 전일정 숙박하는 3박5일 방콕 상품을 내놓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수완나품 국제공항까지 직항으로 이동하고, 현지에서는 빠뚜남 시장과 아이콘 시암 수상 복합쇼핑몰, 태국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새벽사원, 차이나타운 등을 돌아보는 일정이다.
보통 여행사가 판매하는 방콕여행은 인근 파타야까지 포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여행상품은 온전히 방콕에서만 3박5일을 보내게 된다.
방콕은 1000만명이 거주하는 메트로폴리스이자 태국의 전통과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여행자들의 천국이다.
참좋은여행사 관계자는 "방콕은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방콕만 한 달을 여행해도 모자랄 정도"라며 "기존 방콕 파타야 여행은 머무는 시간이 너무 적어 아쉬워 이번 여행상품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현지 가이드가 공항에서 대기했다가 전용버스로 여행자들을 태우고 관광하는 것은 기존 패키지여행과 같지만, 여행 2일차에 반나절 자유시간이 있다는 것과 5성 월드체인 샹그릴라 호텔을 즐길 수 있도록 저녁식사 후 바로 호텔에 체크인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5성급 호텔이 포함된 패키지여행 상품임에도 관광 일정에 쫓겨 오후 10시 넘어 체크인하고, 아침 일찍 체크아웃 했던 잠만 자고 나오는 일정이었는데, 이 상품에서는 최고의 숙소에서 편히 부대시설까지 즐길 수 있도록 저녁 일정을 여유롭게 배치했다.
참좋은여행사의 방콕 샹그릴라 3박5일 여행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다.
일반 고객이 여행사를 거치지 않고 항공사 홈페이지와 숙박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가격과 비교해 30% 이상 저렴하다는 것이 참좋은여행 측의 설명이다.
9월1일부터 추석연휴 직전인 9월25일까지 단 하루를 제외한 모든 날짜를 각 16석 선착순 마감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8월말과 10월, 11월에도 출발가능한 상품이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