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하반기 신입사원 76명 채용 사전공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은 '2023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관련 정보를 사전 공고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채용부터 처음 도입한 사전공고제를 통해 신보는 입사지원자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입사 준비 편의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사전공고를 통해 지원 준비단계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최종 공고시에는 관련 홍보영상 등도 게재될 예정이니 우수한 역량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신용보증기금은 ‘2023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관련 정보를 사전 공고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보는 이달 31일 최종 모집공고를 통해 총 76명의 신입직원을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금융사무 인재 56명 △기술금융 5명 △공인회계사 2명으로 나누어 선발할 예정이다. 또 △고교 특별전형 11명 △보훈 특별전형 2명으로 사회통합적 채용도 강화한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사전공고를 통해 지원 준비단계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최종 공고시에는 관련 홍보영상 등도 게재될 예정이니 우수한 역량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송주오 (juoh41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중대본 3단계서 1단계로 하향...이상민 "일상 복귀에 힘쓸 때"
- 롤스로이스男 “사고 당시 마약 NO…피해자 구호 조치 했다” 주장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입시비리' 기소 조국 딸 조민…미국行 든 가방은[누구템]
- '내 자식은 왕의 DNA'…교육부 사무관, 담임교사에 갑질 논란
- 롤스로이스 치인 여성 뇌사 상태…의료진 “마음의 준비”
- 타구에 맞은 류현진, 12일 불펜피칭 마치면…14일 컵스전 등판
- "4만명 탄 '새만금 잼버리호'엔 선장만 많고 조타수는 없었다"
- [단독]“조부가 물려준 70년 된 롤렉스 시계, 롤렉스가 망가뜨렸어요”
- "빵빵아 옥지얌" 3만명 찾은 '빵빵이의 생일파티' 대박 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