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서퍼 천국 양양에 뜬다..고객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럴모터스(GM)의 쉐보레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 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와 라구나비치에서 개최한다.
쉐보레는 12일부터 15일까지 대한민국 서퍼들의 성지인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 신형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티 초대권, 칵테일 등 제공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제너럴모터스(GM)의 쉐보레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 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와 라구나비치에서 개최한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고객들이 신형 트레일블레이저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쉐보레는 행사 기간 중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더한다. 12일과 13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13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트레일블레이저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14일과 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풀체인지급 부분변경을 거친 최신모델이다. 쉐보레는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고객에게 선사하며 트레일블레이저가 만들어 온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중대본 3단계서 1단계로 하향...이상민 "일상 복귀에 힘쓸 때"
- 롤스로이스男 “사고 당시 마약 NO…피해자 구호 조치 했다” 주장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입시비리' 기소 조국 딸 조민…미국行 든 가방은[누구템]
- '내 자식은 왕의 DNA'…교육부 사무관, 담임교사에 갑질 논란
- 롤스로이스 치인 여성 뇌사 상태…의료진 “마음의 준비”
- 타구에 맞은 류현진, 12일 불펜피칭 마치면…14일 컵스전 등판
- "4만명 탄 '새만금 잼버리호'엔 선장만 많고 조타수는 없었다"
- [단독]“조부가 물려준 70년 된 롤렉스 시계, 롤렉스가 망가뜨렸어요”
- "빵빵아 옥지얌" 3만명 찾은 '빵빵이의 생일파티' 대박 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