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유튜브 ‘여농티비’ 구독자 4만명 돌파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공식 유튜브 채널 '여농티비'가 구독자 4만 명을 돌파했다.
WKBL은 유튜브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WKBL은 유튜브 뿐만 아니라 틱톡, 인스타그램 등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WKBL 틱톡 채널은 지난 5월 팔로워 4만명을 돌파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 또한 2만 명 팔로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공식 유튜브 채널 ‘여농티비’가 구독자 4만 명을 돌파했다. 구독자 4만명 달성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농티비 유튜브 채널은 2018년 5월 개설 이후, 채널 누적 조회수 3700만 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누적 시청 시간은 88만 시간에 이른다.
WKBL은 유튜브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몰텐 미니 농구공과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WKBL은 유튜브 뿐만 아니라 틱톡, 인스타그램 등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WKBL 틱톡 채널은 지난 5월 팔로워 4만명을 돌파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 또한 2만 명 팔로워를 눈앞에 두고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변호사 “박수홍母 출석 예상 못해…자식으로서 마음 아파”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지연, 내조의 여왕..♥황재균 시즌 첫 홈런에 ‘눈물’(‘JIYEON’)
- 송가인, 폭풍 오열하는 조현아 꼭 안아주며 따뜻한 언니美 “뭘 울고 그래” (조현아의목요일밤)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윤혜진 “이지혜와 같은 과라는 냄새 맡았다”.. ♥엄태웅과 마지막 키스 기억 없어
- 박술녀, ‘한복 택갈이’ 의혹에 “자존심이 무너진다. 단연코 그럴 일 없다”(‘실화탐사대’)[
- ‘불혹’에 대세 된 손석구 “나의 연기 선생님은 공자…논어 읽으며 자신과 대화”[SS인터뷰]
- 한혜진, 예비 남편에 프러포즈 “혼수 필요 없다. 몸만 오면 돼”(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