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뤼이드 공동개발 'AI그래머 트레이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의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초등 영문법 학습 솔루션 'AI 그래머 트레이닝'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웅진씽크빅과 AI 토익학습 애플리케이션 '산타'를 개발한 뤼이드가 공동 개발했다.
학습 대상은 초등 5~6학년으로, 초등부터 중등 기초 영문법까지 익힐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학습을 마치면 AI가 분석한 종합적인 문법 실력과 취약한 유닛을 알 수 있는 'AI리포트'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웅진씽크빅의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초등 영문법 학습 솔루션 'AI 그래머 트레이닝'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웅진씽크빅과 AI 토익학습 애플리케이션 '산타'를 개발한 뤼이드가 공동 개발했다. AI 진단평가를 통해 분석 결과에 맞는 맞춤형 문제를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 대상은 초등 5~6학년으로, 초등부터 중등 기초 영문법까지 익힐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모든 문법 개념을 차례로 학습하는 '레귤러 모드'와 부족한 부분만 골라 빠르게 배우는 '익스프레스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학습 콘텐츠는 총 13개 챕터, 48개 유닛으로 이뤄졌다.
각 커리큘럼에서는 스마트올 내 문법 강의 영상을 연계해 제공하고, 문법 규칙을 도식으로 표현해 제공한다. 학습을 마치면 AI가 분석한 종합적인 문법 실력과 취약한 유닛을 알 수 있는 'AI리포트'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