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랩블루 도쿄 제작 웹툰 기반 소설, 'TV아사히'서 드라마 방영

장도민 기자 2023. 8. 11.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7월 2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와 더욱 실감 나는 세계관을 보여준다.

콘텐츠랩블루는 일본 현지 법인 설립과 함께 지난 5월에는 일본의 웹툰 스튜디오인 코핀 커뮤니케이션즈 재팬 지분을 100% 인수하며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추진했다.

한편 콘텐츠랩블루는 "로맨스 판타지 웹툰 '후궁계약'과 '접경지역의 동물병원'의 영상화 계약을 완료했으며 드라마 제작에 곧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소설 '노킹 온 록트 도어' TV아사히에서 드라마 방영 개시
웹툰 '후궁계약' '접경지역의 동물병원'도 드라마 제작 확정
ⓒ青崎有吾・徳間書店/テレビ朝日・ジェイ・ストーム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웹툰 프로덕션 콘텐츠랩블루는 일본 작가 아오사키 유고의 소설 '노킹 온 록트 도어'(Knockin' On Locked Door)를 콘텐츠랩블루 도쿄가 제작한 웹툰에 이어 TV아사히에서도 드라마로 방영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월 2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와 더욱 실감 나는 세계관을 보여준다.

'노킹 온 록트 도어'는 일본 작가 아오사키 유코가 2017년 도쿠마서점을 통해 발표한 동명의 추리소설이 원작으로 총 7편의 에피소드를 묶은 연작단편집이다. '불가능'한 사건을 추적하는 고텐바 도리, '불가해'한 사건을 다루는 가나타시 히사메. 엉뚱하면서도 놀라운 추리력을 가진 두 탐정 콤비가 미스터리의 새 지평을 열었단 평과 함께 그해 일본 추리작가협회상 후보에도 올랐다.

이미지제공=콘텐츠랩블루

콘텐츠랩블루는 일본 현지 법인 설립과 함께 지난 5월에는 일본의 웹툰 스튜디오인 코핀 커뮤니케이션즈 재팬 지분을 100% 인수하며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추진했다. 이를 통해 더욱 활발하게 웹툰 제작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한편 콘텐츠랩블루는 "로맨스 판타지 웹툰 '후궁계약'과 '접경지역의 동물병원'의 영상화 계약을 완료했으며 드라마 제작에 곧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 작품 모두 인기 웹소설의 인기를 웹툰까지 이어간 히트작이란 점에서 드라마로 변신해 또 한 번의 흥행 돌풍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