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여성복 데일리스트 역시즌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가을·겨울 패션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표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의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역시즌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하고자 기획했다"며 "한여름, 시원한 특가로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데일리스트'의 고품질 제품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FW 신상품도 선보여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가을·겨울 패션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표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의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3일까지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가죽, 다운, 패딩, 베스트 등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도 높은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상품 판매가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3만원 추가 금액 할인권이 제공된다.
데일리스트의 2023 FW 신상품 일부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어디서나 가볍게 입기 좋은 '기본 라운드 패딩 베스트'와 '물결퀼팅 패딩 베스트'다. 여성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포멀한 스타일부터 편안한 캐주얼까지 매치하기 좋다. 따뜻한 소재에 활동성도 갖춘 '호리병 퀼팅 숏다운'과 '변형퀼팅 하이넥 숏다운' 등 겨울 아우터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데일리스트는 올해 FW 시즌부터 여성스러운 디자인부터 캐주얼까지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제품별 특성에 맞게 디자인 변화를 시도하는 등 상품군에 변화를 줘 고객들의 다변화된 취향을 충족시킬 계획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역시즌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지원하고자 기획했다"며 "한여름, 시원한 특가로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데일리스트’의 고품질 제품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서 혐의 부인…'녹취록' 주목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