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가죽 소재 클로그로 가을 분위기 물씬

박미선 기자 2023. 8. 11.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가을 신상품으로 클로그스타일의 'GEN-FF 뮬'(젠 에프에프 뮬)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장마 시즌에는 EVA와 같은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클로그가 여름 필수 신발로 인기를 모았다.

핏플랍의 'GEN-FF 뮬'(젠 에프에프 뮬)은 FW(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로 만들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핏플랍 GEN-FF 뮬(젠 에프에프 뮬)(사진=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가을 신상품으로 클로그스타일의 'GEN-FF 뮬'(젠 에프에프 뮬)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클로그는 본래 네덜란드에서 나무로 만든 나막신을 뜻하며 앞코가 둥글고 뒤축이 없거나 낮아 쉽게 벗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클로그만의 디자인 장점은 유지하면서 가죽, 스웨이드, 패브릭, 고무 등 다양한 소재를 접목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장마 시즌에는 EVA와 같은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클로그가 여름 필수 신발로 인기를 모았다.

핏플랍의 'GEN-FF 뮬'(젠 에프에프 뮬)은 FW(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로 만들어졌다. 핏플랍의 핵심 제작 기술인 '마이크로워블보드' 3중 밀도 기술이 적용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 슈즈로 신을 수 있고, 그레이·블랙 계열의 모노톤과 가을 무드의 탠 컬러 등으로 출시됐다.

여성용은 ▲Minky Grey(밍키그레이) ▲Light Tan(라이트 탠) ▲Stone Beige Mix(스톤베이지 믹스) ▲All Black(올 블랙) 4종이며 남성용은 ▲All Black (올 블랙) ▲Light Tan(라이트 탠) ▲Chocolate Brown(초콜릿 브라운) 3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