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또 일냈다…시스루에 비친 탄탄 피지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VANNER(배너)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인 Voyage of Dreams 개별 버전에 이어 단체 버전을 공개하며 화려한 변신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VANNER(배너)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인 Voyage of Dreams 개별 버전에 이어 단체 버전을 공개하며 화려한 변신을 선보였다.
꿈을 향한 항해를 그려낸 Voyage of Dreams 버전을 주제로 한 이번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VANNER(배너)는 여름의 청량한 기운을 다크하면서도 와일드한 섹시미로 임팩트 있게 드러냈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VANNER(배너)는 야외 풀장에서 5인 5색의 개성이 돋보이는 시스루 패션에 짙은 눈빛을 장착해 눈길을 끈다. 화이트 시스루 니트에 블랙 재킷을 매치해 카리스마를 살린 태환부터 블랙 시스루 니트로 바디 라인을 드러낸 영광, 올 시스루 상체 패션으로 과감한 핏을 노출한 GON의 파격 변신이 눈에 띈다.
여기에 시스루와 민소매 재킷으로 매치해 은은한 섹시미를 터뜨린 혜성과 몽환적 눈빛에 탄탄한 몸매 실루엣을 선보인 성국까지 블랙 카리스마 섹시핏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특별한 조명이 없어도 개성 강한 5명이 동시에 터뜨리는 조각 비주얼과 과감한 바디핏이 한데 모아지며 물오른 섹시미를 발산한다.
청량한 마린 보이룩부터 회심의 시스루룩까지 컴백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연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VANNER(배너)는 승리를 뜻하는 ‘Victory’와 깃발을 뜻하는 ‘Banner’의 합성어로 정상을 향해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JTBC ‘피크타임’에서 최종 우승하며 실력부터 매력까지 올 합격점을 받아 이번 컴백에서 한층 더 강렬해진 남성미와 업그레이드 된 청량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지난 2일부터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VANNER(배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 콘셉트 포토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며 컴백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다.
VANNER(배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는 타이틀곡 ‘PERFORMER’를 비롯해 ‘Diamonds’, ‘솔직히 (TBH)’, ‘WANT U BACK’, ‘Savior’, ‘폼 (FORM) (2023 Ver.)’ 총 6곡이 수록됐으며 STEREO14, 라이언전, GALACTIKA *, 몬스타엑스 형원 등 케이팝 실력파 초호화 군단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클렙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